넥센타이어(대표이사 이현봉 www.nexentire.com)가 한·일 프로야구 레전드와 손잡고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전한다.

넥센타이어는 20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넥센 한·일 프로야구 레전드 매치 2012’에 앞서 이날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에게 직접 야구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유소년 야구클리닉을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유소년 야구클리닉은 경기 당일 잠실야구장 그라운드에서 진행되며 다문화, 결손가정 어린이를 비롯해 ‘시립 서대문 농아인 복지관’ 등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한 어린이 50여명을 초청해 양국 프로야구 레전드에게 직접 기본기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유소년 야구클리닉 일일 코치로 참가하는 선수로는 선동열, 이종범, 양준혁, 김시진, 기요하라, 사사키 등 양팀을 대표하는 레전드 선수들이 대거 포함되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넥센타이어 내수영업담당 박강철 상무는 “먼저 의미 있는 행사에 양국 대표 선수들이 흔쾌히 동참해 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어린이들이 야구를 통해 꿈과 희망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넥센타이어는 한국와 일본의 프로야구 역사 속 한 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는 선수들이 대거 출전하는 ‘넥센 한·일 프로야구 레전드 매치 2012’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