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민주화의 꽃 ‘아웅 산 수 치’의 굴곡 깊은 거대한 인생을 그린 영화 <더 레이디>가 드디어 9월에 개봉한다. 동시에 극 중 ‘아웅 산 수 치’ 로 분한 양자경의 담대하며 고결한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 시키고 있다.[주연: 양자경, 데이빗 듈리스 / 감독: 뤽 베송 / 수입/배급: CJ 엔터테인먼트㈜]

미얀마 민주화의 꽃 ‘아웅 산 수 치’!
위대한 그녀의 더 위대한 인생을 담은 <더 레이디> 9월 대 개봉!

할리우드가 사랑하는 아시아 최고의 연기파 여배우 양자경과 세계적인 제작자이자 감독인 거장 뤽 베송의 만남만으로도 이미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더 레이디>가 오는 9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더 레이디>는 작은 체구에도 강인한 정신력으로 미얀마의 독재정권에 맞서 싸우다 15년간의 가택 연금을 당해야만 했던 ‘아웅 산 수 치’의 일대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특히 미얀마 전국민의 정신적 지주이자 민주화의 꽃을 상징하는 ‘아웅 산 수 치’를 아시아 최고 여배우 양자경이 완벽하게 열연, 사랑하는 가족들과 헤어져 살아야 할 수 밖에 없는 운명에 처한 그녀의 인생을 스크린에 고스란히 담아내 기대를 모은다. 양자경은 세계적인 여배우인 만큼 놀라운 연기력으로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인터뷰를 통해 “아웅 산 수 치의 일대기를 연기한다는 것은 책임감을 갖고 해야 하는 일이었다”고 말해, 영화에 대한 애착과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기도 하였다. 더욱이 <더 레이디>는 개봉 전부터 큰 이슈를 모으기도 하였는데 바로, 아웅 산 수 치와 양자경이 극적 만남이 이뤄진 것. 아웅 산 수 치는 가택연금으로 실존 인물임에도 만날 수 없었기 때문에 양자경과의 단 한번의 만남은 전세계적인 이슈를 모을 수 있었던 것이다. 영화보다 더 드라마틱한 삶을 산 ‘아웅 산 수 치’의 일생을 리얼하게 그린 영화 <더 레이디>는 9월 개봉해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담대하고 강인한 모습의 양자경, 실제 ‘아웅 산 수치’와 닮은 모습만으로 시선 압도!
위대한 그녀의 거대한 인생이 느껴지다!

최근 전세계가 주목 하고 있는 실존 인물이며 미얀마 민주화의 꽃 ‘아웅 산 수 치’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더 레이디>. 이번에 공개 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굳게 다문 입과 소망을 염원하는 듯한 눈빛, 강한 신념이 돋보이는 양자경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노벨 평화상’, ‘15년의 감금’ 등의 카피는 순탄치 않았던 ‘아웅 산 수 치’ 여사의 거대한 인생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흥미를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더 레이디>는 아시아 최고의 여배우 양자경의 완벽 열연과 세계적인 거장 뤽 베송의 섬세한 연출력으로 올해 가장 높은 완성도를 자랑,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웅 산 수 치’와 양자경의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영화 <더 레이디>는 미얀마 민주화의 꽃 ‘아웅 산 수 치’의 조국을 위한 투쟁과 가슴 아픈 러브 스토리를 담아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