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놓쳐서는 안 될 필수 관람 영화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가 서울 상공 나타난 전투기들의 짜릿한 추격전과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라인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http://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스펙타클한 공중전과 긴박한 스토리라인으로 올 여름 대한민국에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고공 액션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극중 천재적인 비행 실력을 지녔지만 사고뭉치로 등장하는 ‘태훈’(정지훈)이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기 위해 제로노트(여유 고도나 속도가 없는 상태)를 감행, 에어쇼를 난장판으로 만드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하늘 높이 올라갔다가 아래로 급격하게 떨어지는 위험한 비행으로 짜릿함을 느끼며 환호성을 지르는 정지훈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눈을 한번에 사로잡는다. 여기에 유준상, 신세경, 김성수, 이하나, 이종석 등 대한민국 최고의 탑스타들이 조종사와 정비사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 차례로 등장해 눈을 즐겁게 한다.

하지만 사이렌 소리와 함께 서울 상공에 정체 모를 전투기들이 나타나며 분위기가 반전된다. 전투기의 출현으로 아수라장이 된 서울의 모습과 이를 위해 출동하는 21전투비행단의 비장한 표정은 실제 교전이 벌어졌을 때의 상황을 그대로 연출해 리얼리티를 더한다. 또한 ‘주어진 시간은 7분, 사상 초유의 비공식 작전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이들의 긴박한 상황을 그대로 예고하는 동시, 스펙타클한 고공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도 줄을 잇고 있다. 네티즌들은 “스크린으로 보고 싶다(hyez****)”, “울나라에서 만든 것 중 최고의 전투씬일 듯~^^(ulov****)”, “헐 기대 이상 예고편ㅋㅋ 시원하고 화끈한 전투기액션 기대하겠삼^^(disn****)”, “한 여름 시원~하게 볼 수 있을 듯!!(feel****)”, “이야. 공군 출신으로서 고생 겁나 했겠다. F15K 간지 나네 진짜 방갑(nfsu****)”, “헐 역대 한국영화 중에 CG 최고인 듯 대박치겠네(java****)”라며 높은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2012년 최고의 고공액션드라마 <알투비:리턴투베이스>
D-30, 8월 15일 개봉 확정! 출격 준비 완료!

시원하고 짜릿한 고공액션을 선보일 2012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가 익사이팅한 예고편 공개와 함께 8월 15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서울 상공에서 비공식작전을 수행하는 21전투비행단의 이야기를 그린 고공액션드라마로, 스펙타클한 공중전과 긴막한 스토리라인으로 올 여름 대한민국에 특별한 충격을 안겨줄 영화.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대한민국 공군의 지원과 <다크 나이트>, <인셉션> 등을 찍은 할리우드 항공 전문 스탭인 울프에어의 참여, F-15K, TA-50 등 실제 전투기를 촬영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분단국가라는 대한민국의 현실에 “서울 도심 상공에 정체 모를 전투기가 출현한다면?!”이라는 영화적 상상력을 더한 현실감 넘치는 스토리와 설정으로 리얼리티를 높여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특히 정지훈, 유준상, 신세경, 김성수, 이하나, 이종석, 정경호, 조성하, 정석원, 오달수 등 최고의 스타들이 대한민국 하늘을 지키는 21전투비행단으로 분해 2012년 가장 뜨거운 영화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무더위가 정점에 이를 8월 15일, 하늘을 무대로 펼쳐지는 고공액션의 짜릿한 액션 쾌감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울 상공을 배경으로 짜릿하고 시원한 고공 액션을 펼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알투비: 리턴투베이스>는 대한민국 도심상공을 배경으로 하는 고공 액션 드라마로 오는 8월 15일 개봉해 최고의 오락영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