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전유성 기획, 개그맨 정선희 사회로 가수 전인권, 지현수 등 특별출연

‘청도군민’ 개그맨 전유성이 기획하고 연출을 맡아 독특한 문화콘텐츠로 자리매김한 개나소나콘서트(http://www.genasona.com/)가 오는 7월 28일(토) 중복날 오후 6시, 청도 야외음악당에서 열린다. 네 번째 열리는 올해는 ‘개들의 품격이 높아집니다’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음악회를 비롯하여,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60인조의 아모르 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더운 ‘중복의 밤’을 식히게 될 이번 ‘애완견을 위한 음악회’는 전유성씨가 기획과 연출을 맡고, 개그맨 정선희의 사회로 진행된다.

아모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차이코프스키 슬라브 행진곡으로 음악회의 시작을 알리며, 베토벤의 교향곡 ‘환희’와 ‘합창’도 합창단과 함께 감동의 선율을 선사한다. 플류티스트 박재환과 김일지의 협연으로 ‘리골레토 환타지’를 들려줌으로써 기승의 복더위를 씻겨줄 계획이다.

올해 콘서트의 스페셜 게스트로는 잘 알려진 멋진 뮤지션 2명이 초대된다.

먼저, 전설의 록밴드 ‘들국화’의 전인권.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는 명성을 구가하고 있는 들국화의 멤버인 전인권씨는 이번 무대에서 특유의 목소리와 리듬감으로 들국화의 ‘부활’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다른 출연자로는 록밴드 넥스트의 키보디스트 지현수가 출연, 자신이 작곡한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의 O.S.T인 ‘플라이 하이(fly high)’를 비롯하여, 해금연주자 김선희와의 협연으로 ‘백야’ 등 귀에 익은 음악들을 선사한다. 그는 인기 탤런트 지현우의 친형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 인기 뮤지션이다.

이 행사를 기획한 개그맨 전유성씨는 이번 음악회를 “가족처럼 여기는 애견을 위해 음악회를 즐기지 못하는 사람들, 그리고 애견에게 음악회를 들려주고 싶은 분들을 위한 음악회”라고 정의한다. 젊은 층과 중년을 모두 만족시키는 구성으로 2시간 내내 동행한 반려견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행사(연주회)는 저녁6시이며, 부대행사는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27일 금요일에는 저녁 8시에 최복호패션연구소에서 전야제로 재즈콘서트가 열리고, 인근 비슬리조트에서는 애견과 함께 하는 캠핑장도 운영된다.

가족과 함께, 반려견과 함께 중복더위를 잊을 수 있는 이번 콘서트에 관한 문의는 코미디시장(010-6703-1950)으로 하면 된다.

애완견을 위한 음악회 <2012 개나소나콘서트>

일시 : 7월28일(중복). 토요일. 오후6시(부대행사 오후3시~)
장소 : 청도야외음악당. 무료입장
사회 : 정선희(개그맨.방송인)
특별출연 : 들국화의 전인권, 넥스트의 지현수 등
연주 : 아모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60인조)
공연문의 : 전유성의 코미디시장(010-6703-1950)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