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Moment Any Moment' 원모먼트 슈즈 하나로 레인 슈즈부터 바캉스룩을 완성하다

본격적인 장마와 바캉스 철이 오고 있다. 다양한 상황에 맞는 슈즈를 매번 챙기는 것도 일이다. One Moment(원모먼트)는 ‘One Moment, Any Moment’ 컨셉으로 언제 어디서든 신을 수 있는 슈즈이다. One Moment는 상큼한 색상으로 양말처럼 얇아 변덕스런 날씨엔 레인 슈즈로, 휴가철 바닷가에서는 아쿠아 슈즈로, 자전거를 탈 때는 레포츠 슈즈로 가방에 넣어 다니다가 쏙 꺼내 신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다.

스페인의 감성 + 아마존 원주민의 영감을 통해 탄생한 친환경 슈즈, One Moment(원모먼트)

One Moment는 스페인의 디자이너가 아마존 원주민들이 히비어(Hevea) 나무에서 얻은 천연 라텍스를 발 바닥에 칠해 다니는 것에 착안해 만들었다. 2mm의 바닥 면은 인체 공학적 디자인 덕분에 아마존 원주민처럼 가장 내추럴 워킹을 할 수 있다.

또한 One Moment는 생산 과정에서 환경에 가장 작은 영향을 미치도록 탄소 배출량을 최소화했으며 100% 생분해성 원료를 사용한 One Moment는 땅에 묻으면 분해돼 자연으로 되돌아가게 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