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령술과 과학의 불꽃 튀는 대결을 다룬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 <레드라이트>(출연: 로버트 드 니로, 킬리언 머피, 시고니 위버, 엘리자베스 올슨 / 감독: 로드리고 코르테스 / 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 / 배급: CJ엔터테인먼트)가 인간의 근본적인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당신은 과학을 믿는가, 아니면 심령술을 믿는가!
영혼을 사로잡는 스릴 가득 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첨단과학이 지배하는 21세기에도 여전히 난제로 여겨지고 있는 심령술의 존재에 대해 본격적으로 파헤칠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 <레드라이트>가 스릴 가득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갑론을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화 <레드라이트>의 티저 예고편은 시작부터 ‘당신은 과학을 믿는가?’라는 질문을 던지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뒤이어 초자연 현상을 보다 과학적으로 분석하기 위해 기계를 작동시키는 천재 물리학자 탐 버클리(킬리언 머피)의 모습을 보고 있을 즈음, ‘아니면 심령술을 믿는가?’라는 정반대의 질문과 함께 티저 예고편의 분위기는 반전된다. 염력을 사용하는 여성의 모습과 허공에 떠오르는 세기의 심령술사 사이먼 실버(로버트 드 니로)의 모습을 통해 영화 <레드라이트>의 티저 예고편은 심령술에 대한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뒷모습만으로도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로버트 드 니로, 또 다른 자아와 마주한 듯 한 킬리언 머피, 날카로운 눈빛으로 주변을 살피는 시고니 위버의 긴박한 모습을 통해 심령술과 과학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레드라이트>!

지난 7월 7일, 포털사이트에서 먼저 공개된 영화 <레드라이트>의 티저 예고편을 만난 네티즌들은 “뭔가 궁금해 지는 예고편! <베리드> 감독의 신작 기대됩니다!”(sans****), “보물 영화 발견이다… 킬리언 머피랑 로버트 드 니로의 대결이라니…”(ktem****), “대박 킬리언 머피, 로버트 드 니로, 시고니 위버… 티저도 위엄돋네.”(aeh0****), “짧은 예고편이지만 로버트 드 니로의 포스는 최고!”(minf****) 등 영화 <레드라이트>에 대한 관심을 아낌없이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영화 <베리드>를 통해 ‘제2의 나이트 M. 샤말란’으로 떠오른 타고난 천재 감독 로드리고 코르테스와 헐리우드 최고의 명품 배우 로버트 드 니로, 킬리언 머피, 시고니 위버, 그리고 떠오르는 신예 엘리자베스 올슨까지 함께 해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층 고조시키는 중이다.

심령술과 과학의 불꽃 튀는 대결 속에서 밝혀지는 충격적인 진실에 대해 이야기하는 <레드라이트>는 천재 감독 로드리고 코르테스와 헐리우드 실력파 배우, 로버트 드 니로, 킬리언 머피, 시고니 위버, 그리고 새롭게 떠오르는 신예 엘리자베스 올슨의 만남으로 한층 더 높은 완성도를 선보이며 오는 8월 23일,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