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하와이 경품 대잔치

하와이 마우이섬 인기 럭셔리 호텔인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와 탑승하는 순간부터 하와이를 느낄 수 있는 미국 하와이주 대표 항공사 하와이안 항공, 한국어 웹사이트를 갖춘 미국 현지 인기 렌터카 회사인 알라모 렌터카가 협찬하여 하와이 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와이 프리미엄 웹 매거진 마이하와이(http://www.myhawaii.kr) 창립 3주년을 기념하여 5월 25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인천-하와이 마우이섬 왕복 항공권,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 5박 숙박권, 알라모 렌트카 6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2등에게는 하와이 최대 쇼핑몰인 알라모아나 센터 상품권 (2명) 과 만다라 스파 상품권(1명)을, 3등에게는 최고급 스테이크 레스토랑인 루스 크리스 스테이크 하우스 상품권(2명) 과 하와이 최고급 쥬얼리 브랜드인 마우이 다이버스의 쥬얼리 상품권 (1명)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하와이 경품행사 페이지(http://www.myhawaii.kr/contest01/?cid=mhkrsweep_kr...)에서 확인 또는 응모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는 하와이 마우이섬 최고급 리조트로 손꼽히고 있으며 하와이안 항공은 오는 7월 16일부터 인천-호놀룰루 노선을 매일 운항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