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 개봉한 새로은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서 주인공 피터 파커는 부모가 어린 자신을 두고 사라질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추적한다. 또한 그 과정에서 아버지의 예전 동료였던 커트 코너스 박사와 숙명적인 대결을 벌이게 된다.

게임로프트코리아가 영화 개봉일과 동시에 공식게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앱스토어를 통해 공개된 모바일게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스파이더맨: 대혼란>에 이은 게임로프트와 마블 엔터테인먼트의 두 번째 협력 작품으로 게임의 완성도가 한층 더 발전했다는 평.

게임로프트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배경인 맨해튼의 현대적인 상업 지구, 복고적인 지역, 공업 지구 및 부두, 주거 지역, 센트럴 파크 등 실재하는 유명한 장소를 오픈월드에 그대로 구현했다. 게임은 실제 영화의 스토리를 반영한 미션을 순차적으로 클리어하며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간단한 ‘챌린지’나 ‘무작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도 있고 맨해튼을 누비며 숨겨진 ‘수집품’을 모을 수 있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전투모드에서는 근접공격, 원거리공격, 콤보공격, 회피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거미줄타기, 거미줄쏘기, 벽타고달리기 등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주인공으로서 현실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보상으로 얻은 코인으로 공격기술과 보너스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어 나만의 스타일로 스파이더맨을 업그레이드할 수 도 있다.

게임로프트코리아 관계자는 “게임로프트 팬들뿐만 아니라 스파이더맨을 사랑하는 팬들의 입장에서도 놓칠 수 없는 게임”이라며 “25개가 넘는 몰입감 넘치는 미션과 풀 3D 그래픽으로 새롭게 탄생한 뉴욕에서 더욱 현실감 넘치는 스파이더맨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로프트에서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출시 기념하여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파이더맨 DVD 풀세트(1~3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바일게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국내 안드로이드 로컬 오픈 마켓 버전은 7월 초 SKT 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