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연극제는 부산시 교육청, 경성대학교 문화기획단과 함께하는 ‘제4회 부산 청소년 연극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부산 청소년 연극캠프는 연극관련 실습 강좌, 공연 관람, 거리공연, 10분 연극제 등 다양한 연극적인 방법을 통해 청소년들의 창의력을 신장하고, 자기표현 능력 및 사회성과 인성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2009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 4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연극캠프는 7월 23일부터 28일까지 경성대학교에서 5박 6일간의 합숙으로 이루어지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참가대상은 14세 이상 19세 미만의 청소년으로 중학생 30명, 고등학생 40명 등 총 70명을 선발한다.

참가 신청은 6월 30일까지며, 부산국제연극제 홈페이지(www.bipaf.org)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학교장 및 기관장의 추천과 함께 팩스 또는 메일(volunteer@bipaf.org)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051-802-8003

부산국제연극제 관계자는 “부산국제연극제가 마련하는 부산 청소년 연극캠프는 미래 연극배우를 꿈꾸는 청소년은 물론, 평소 학업 등으로 다양한 문화 장르를 체험하기 힘든 청소년들을 위한 멋진 체험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하면서,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