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름 휴가 시즌을 피해 휴가를 즐기려는 수요가 점점 늘어 나고 있다. 일찌감치 여름 휴가를 다녀오면 복잡함을 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비용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에 7∼8월이 아닌 6월부터 휴가를 떠나려는 사람들이 급증하게 된 것이다.

여행박사는 올해 6월 해외 여행객 규모가 작년보다 10∼20%정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며 휴가를 미리 앞당겨 가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여행 상품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 중 하나로 미리 떠나는 바캉스족들을 위해 오는 6월 8일 늦은밤 11시 50분에 홈앤쇼핑을 통해 '사이판 PIC 골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이판 섬 남단부에 위치한 산 안토니오 비치에 위치한 PIC리조트는 총 308개의 쾌적한 객실과 다양한 해양 스포츠가 가능한 워터파크 및 전용해변이 갖추고 있는 종합 휴양 리조트이다. 40여 가지가 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만 4세이상 12세 미만의 어린이가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키즈 클럽은 물론 뷔페, 바비큐, 해산물, 일식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여행객들에게 특히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이 상품에는 사이판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르는 사이판 최고의 관광지인 마나가하섬 관광이 포함되어 있다. 배로 15분이면 도착하는 마나가하섬은 푸른 하늘과 에메랄드 빛 바다의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내며 스노클링, 다이빙,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여행박사는 미리 여름 휴가를 떠나는 바캉스족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우선 예약자 전원에게 PIC 선셋 바비큐를 포함하여 전 일정 호텔식을 먹을 수 있는 PIC 골드 카드 증정, 워터파크 풀바 무료 음료권, PIC내의 타이스파 20%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된다. 홈쇼핑 방송 예약자에게는 특별히 PIC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 멀티 아답터 및 수중카메라 증정, 사이판 PIC 씨사이드 그릴 디너 1회 이용권, 100불 상당의 선택 관광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주는 등 총 12가지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가격은 89만9천원부터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