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휴양 레포츠 도시 홍천에서 『제4회 홍천강변축제』를 준비하고 다채롭고 흥겨운 축제한마당을 연다.

홍천읍체육회(회장 이상일)가 주최하는 홍천강변축제가 오는 6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에 걸쳐 홍천읍내 홍천강변 둔치일원에서 개최되며, 이번 축제에는 체육 및 민속경기, 문화예술행사, 체험행사, 부대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한 흥겨운 축제한마당이 펼쳐질 예정이다.

9일 배일호 등 유명가수의 공연도 마련되어 있는 읍민노래자랑과 홍천읍 화합 한마당잔치를 시작으로, 10일에는 학생댄스경연대회, 어르신 건강체조 경연대회 등의 다양한 행사로 구성되어있으며, 양일 모두에 걸쳐 카약, 래프팅, 제트스키(바나나보트, 땅콩보트), 물다람쥐, 수상자전거, 돛단배, 서바이벌게임, 민물고기잡기 등 다양한 수상체험행사로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문화예술행사로는 야생화 전시, 사진전시회, 새전시회, 천체망원경 보기, 야간조명 조각배 전시 등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관내 제조업체의 생산품 전시와 홍보, 맥주 시음회, 수상 스키시범, 행글라이딩, 이동동물원, 홍천명품 전시판매, 다문화 음식전시회 및 판매 등의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축제 관계자는 "깨끗한 물과 수려한 주변경관을 자랑하는 홍천강변에서 펼쳐지는 홍천강변축제에 가족과 함께 참여하시어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