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매거진 ‘쎄씨캠퍼스(CeCi CAMPUS)’ 6월호가 대학생들을 위한 여름 스타일링법을 제공한다.

드라마 ‘계백’, 영화 ‘정글피쉬2’ 등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오른 신예 탤런트 한지우가 커버를 장식한 이번 6월호에는 대학생들을 위한 여름 캠퍼스룩과 뷰티, 캠퍼스라이프 관련 기사 등 유익한 정보들이 대거 수록돼 눈길을 끈다.

대학생활 멘토링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쎄씨캠퍼스’의 6월호에는 취업준비생을 위한 ‘돈도 벌고 경험도 쌓는 알바’를 비롯해 계절학기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으며, 의미 있는 대학생활을 위한 제안 ‘대학생 서포터스’ 활동이 소개되어 있다.

또한 여름방학을 맞는 대학생들의 스타일링을 위한 ‘시원해 보이면서도 세련된 룩- 실버 네크리스’, ‘네일 & 페디케어 노하우 공개’, 올 여름 수영복 선택의 길잡이가 될 ‘Swim Dress Code’, 비비크림 아이라이너만으로 여신에 등극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메이블린 뷰티 특강’, 크리니크와 비오템, 빌리프 버스가 제안하는 뷰티팁 등이 수록됐다.

이외에도 남성들을 위한 개기름 제거 노하우 ‘비오템 T-쀼르로 닦아내자’, 팝 칼럼니스트 겸 연애 카운슬러 김태훈이 말하는 ‘남자들의 속마음, About a Boy’, ‘남자도 제모 시대’ 등이 실려 관심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여름방학을 맞아 세계 각 국의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을 위한 유용한 팁 ‘Travel Cafe’ 정보와 연세대, 홍익대, 고려대에서 함께 한 ‘비바! 쎄씨 캠퍼스 위크’ 현장, 훈훈한 외모에 멋진 스타일로 소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8명의 캠퍼스 대표 훈남들이 소개됐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