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인 블랙3’ 영화 공식 모바일 게임이 앱스토어에 출시 됐다.

지난 5월 23일 출시된 ‘맨 인 블랙3(MIB3, MEN IN BLACK 3)’는 게임로프트 코리아 스튜디오가 메인이 되어 개발한 게임으로 영화 공식 게임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미래지향적인 그래픽과 게임 캐릭터를 그대로 살려 몰입도를 높였다.

게이머는 MIB 본부를 만들고 관리하면서 O요원과 K요원 그리고 프랭크의 도움을 받아 다양한 무기와 장비로 외계인들과 맞서 싸워야 한다. 기억 제거기, 디토마이저, 버블 건, 노이지 크리켓, 중력 신발 같은 최첨단 MIB 장비와 영화 속에 등장하는 수많은 외계인을 직접 만날 수 있다.

페이스북이나 게임로프트 라이브(Gameloft LIVE!)와 같은 소셜 기능을 통해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친구의 본부를 방문하며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스튜디오 관계자는 “시간여행을 통해 1969년과 2012년의 뉴욕을 오가며 요원을 훈련하고 임무에 파견하다 보면 게임 속 이야기에 푹 빠져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현재 앱스토어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맨 인 블랙3’ 게임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게임을 무료로 다운 받고 앱스토어에 리뷰를 작성하거나 페이스북을 방문해 참여하면 된다. ‘맨 인 블랙3’ 영화 티켓과 ‘맨 인 블랙’ 1&2 DVD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영화 공식 게임 ‘맨 인 블랙3(MIB3, MEN IN BLACK 3)’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국내 안드로이드 버전도 5월 중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