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끔찍한 재난 상황으로 올 여름을 서늘하게 만들 영화 <연가시>(제작_ ㈜오죤필름, 제공/배급_ CJ 엔터테인먼트, 각본/연출_박정우)가 2차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다.

시선 집중!
감염 재난 경고 알리는 2차 포스터 대공개!

최근 실제로 일어난 변종 바이러스와 기생충에 의한 감염 사례들로 살인 기생충 연가시에 대한 공포감과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연가시>가 2차 포스터와 60초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또 한번 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가시에 대한 정보를 하나씩 벗겨갈 수록 수많은 궁금증을 낳고 있는 영화 <연가시>. 기생충에 의한 재난 상황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을 것 같은 현실감으로 공포와 걱정이 더해가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 공개한 2차 포스터는 ‘그 누구도 벗어날 수 없다!’라는 카피로 주의를 집중시킨다. 가만히 한 곳을 응시한 채 마스크를 쓰고 있는 김명민(재혁 분)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면서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단 한 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다!
감염 재난 현실의 긴박감 담은 예고편 공개!

2차 포스터에 이어 60초 티저 예고편도 함께 공개한다. 한강에 시체들이 떠올랐던 모습을 담은 1차 포스터로 관객들의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던데 이어 공개되는 첫 예고편이기에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배가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의미심장한 사운드와 함께 실제 연가시에 대한 정보로 시작하며 관심을 끈다. 이어 한 남자가 무엇인가를 보고 놀라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심상치 않은 사건이 시작되었음을 짐작하게 한다. 식욕이 과도할 정도로 왕성했고 몸무게는 비정상일 정도로 늘어나지 않았으며 사망 2~3일 전부터는 극심한 구갈 증세를 보였다며 치사율 100% 연가시 감염 증세를 소개하며 두려움에 떨고 있는 감염자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티저 예고편을 통해 단 한 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또한 예고편에는 <연가시>의 주연배우들의 모습들이 처음으로 등장하며 이들이 보여줄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감염 재난을 알리는 2차 포스터와 재난의 현실을 고스란히 담은 예고편을 공개하며 또 한번 관객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영화 <연가시>는 다가오는 7월 그 생생한 재난의 현장을 목격할 수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