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올엠(대표이사 이종명)이 개발중인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가 1차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참가자를 5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30일 1차 CBT 기자간담회를 통해 공개된 <크리티카>는 ‘초(超)액션(Extreme Action) RPG’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시원하고 통쾌한 액션은 물론, 캐릭터와 유저가 혼연일체가 된듯한 몰입감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후 많은 국내외 대작들이 선을 보이는 가운데 2012년 또 하나의 기대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 같은 반응을 입증이라도 하듯 테스트 참가 신청 접수가 높은 경쟁률 속에서 진행되고 있다.

<크리티카>는 공식 홈페이지 ‘개발자 노트’를 통해 김영국 PD가 직접 전하는 캐릭터 제작 스토리를 11일을 시작으로 3회에 걸쳐 ‘전사’, ‘도적’, ‘마법사’ 클래스 순으로 연재하며, 캐릭터 플레이 영상도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와 더불어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미공개 신규 캐릭터인 ‘암살자(도적 전직)’, ‘마검사(전사 전직)’의 일러스트 2종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크리티카>의 1차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5월 17일까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를 통해 테스트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크리티카>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hoKritika)과 미투데이(http://me2day.net/cho_kritika)에서 ‘내가 바로 크리티카의 절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개발자 노트와 테스터 당첨 확인 등 자세한 사항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