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9개국 백만여 명이 즐긴 세계 최고의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페스티벌 ‘2012 Heineken Presents Sensation’의 한국 공연의 사전 예매 (얼리버드) 티켓이 예매 오픈 첫 날 매진, 관객들의 열기를 실감케 했다.

7일 오후 1시부터 99,0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오픈 된 사전 예매 티켓 3,000장이 티켓 오픈과 함께 뜨거운 관심 속에 모두 매진 된 것.

2000년 네덜란드에서 시작된 ‘센세이션’은 매년 새로운 테마로 전 세계를 투어하며 8시간 동안 스테이지 쇼, 아크로바트 연기, 레이져 쇼, 불꽃놀이 등이 월드클래스 DJ들의 파워 넘치는 공연과 함께 펼쳐지는 실내 댄스뮤직 페스티벌로는 최대 규모이자 색다른 컨셉으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7월 21일 킨텍스에서 펼쳐지는 이번 한국 공연의 테마인 ‘Ocean of White’는 높이 솟은 관을 따라 물이 흐르고 커다란 지붕을 향해 물을 뿜어 내는 48개의 커다란 분수들과 거대한 바다 생물들, DJ들, 댄서들과 여러 공연들로 이루어진 멋진 꿈의 세계가 펼쳐져 관객들에게 테마 그대로 화이트 바다의 일부가 되는 경험을 선사해줄 것이다. 더불어 첫 내한하는 월드 TOP DJ 페데 르 그랑(Fedde Le Grand)을 비롯해 세바스티안 레이거(Sébastien Léger), 닉 판시울리(Nic Fanciulli), 펀카젠다(Funkagenda) 등 월드 클래스 DJ들의 화려한 공연이 8시간 내내 이어질 예정이다.

하이네켄 코리아의 얀아리 스미트 지사장은 “한국에서도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붐이 일며 아시아 첫 공연인 ‘센세이션 코리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얼리버드 티켓 매진은 이러한 관객들의 관심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전했다.

사전 예매에 이은 일반 예매는 5월 14일(월)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센세이션 코리아’는 실내 페스티벌의 특성상 참가 인원이 한정되어 있어 팬들의 티켓 선점 경쟁은 더욱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하이네켄과 함께 아시아에서 선보이는 ‘센세이션’의 첫 공연은 7월 21일 서울을 시작으로, 8월 18일 태국 방콕, 9월 29일 대만 가오슝에서 진행된다. ‘센세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네켄 웹사이트(www.heineken.com/kr)와 페이스북(/Heinek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Heineken presents SENSATION in Korea

- 일시: 2012년 7월 21일 9:00 PM
- 장소: 일산 킨텍스
- 티켓 오픈: 5월 14일 (월) 인터파크(www.interpark.co.kr)
- 티켓 가격: Regular: 125,000원 / Deluxe: 180,000원 / VIP: 300,000원
- 드레스코드: All White
- 공연 문의: 인터파크 1544-1555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