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가 퍼즐게임 ‘샤크 대쉬(Shark Dash)’를 4월 19일 앱스토어와 T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샤크 대쉬는 쉽고 단순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중독성 강한 퍼즐게임이다. 캐주얼, 호텔, 일본, 고대로마 등 4개의 다른 환경에 각각 24가지의 레벨과 다양한 미션과제를 즐길 수 있다.

3개의 별과 완벽한 점수 달성에 대한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게임 플레이가 필요한데, 무한 리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임로프트는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미션과 레벨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게임로프트의 총괄 프로듀서인 아노드 노나르(Arnaud Bonnard)는 “샤크 대쉬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물이다. 욕조의 물 속에서 폭탄, 파이프, 포탈 등 다양한 트릭과 장애물을 이전에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방식으로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전했다.

이어 “상어 캐릭터가 욕조 안에서 점프를 하고, 물속에서 작용하는 관성, 튕김, 충돌 움직임 하나하나에 사실적이면서도 재미있는 요소들이 가득한 상황을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샤크 대쉬는 현재 앱스토어에서 $0.99, T스토어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할인 된 가격 1,000원에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샤크 대쉬의 업데이트 소식은 게임로프트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 트위터(@gameloft_kr)를 통해 지속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