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규동 감독의 신작이자 임수정, 이선균, 류승룡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제작 수필름, 영화사 집 | 제공 유나이티드픽처스, 소빅창업투자 | 배급 NEW]이 세 남녀의 도발적이고 유쾌한 유혹의 현장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완벽한 결별을 위한 소심한 남편의 대범한 도발!
<내 아내의 모든 것> 메인 포스터

카사노바에게 아내를 유혹해 달라고 부탁한 남자의 결별 프로젝트를 그린 코믹 로맨스 <내 아내의 모든 것>이 발칙하면서도 코믹한 설정이 궁금증을 자아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먼저 이번 포스터는 레스토랑에 모인 세 캐릭터의 절묘한 조화와 이들이 만들어내는 유쾌한 반전으로 눈길을 끈다. 매혹적인 자태의 임수정과 그런 임수정을 유혹하는 치명적 매력을 지닌 전설의 카사노바 류승룡, 그리고 테이블 아래에서 ‘쉿’ 비밀을 지켜달라는 듯한 이선균까지 각기 다른 속내를 지닌 세 캐릭터의 앙상블이 궁금증을 자극하는 <내 아내의 모든 것> 메인 포스터. “오늘 아내에게 카사노바를 선물했다”는 카피는 남들에겐 최고지만 남편에겐 최악인 까칠한 아내 임수정과 헤어지려는 소심한 남편 이선균의 대담한 계획을 표현한 것으로, 그의 비밀스런 프로젝트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이번 포스터는 영화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임수정, 이선균, 류승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도도한 자태, 알듯 모를듯한 미소를 짓고 있는 매력적인 아내 임수정, 작업에 본격적으로 착수하려는 듯 진지하면서도 코믹한 표정의 카사노바 류승룡, 그리고 그 아래 몸을 숨긴 귀여운 발상의 남편 이선균까지 배우들의 신선한 변신이 돋보인다. 발칙, 아찔, 코믹함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이번 포스터는 충무로를 대표하는 세 배우의 매력적인 변신, 그리고 이들이 펼쳐낼 흥미로운 유횩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은 서로 다른 속내의 캐릭터들이 펼치는 유쾌한 웃음과 도발적 스토리가 담긴 새로운 코믹 로맨스 영화로 5월 17일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