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데이즈(대표 고요환)는 자사가 직접 개발, 서비스하는 한일 3D 커뮤니티게임 ‘MILU Online(www.milu.co.kr, 이하 미루)’에서 3월 21일부터 3주간 봄 이벤트 ‘벚꽃 주간’을 개최한다.

꽃샘 추위가 지나 사르르 녹아가는 날씨에 꽃망울들이 하나 둘 보이는 봄을 맞이하여, 미루 월드 내 곳곳에는 벚꽃 가로수 길이 등장,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벚꽃 글러브, 벚꽃 머리띠, 벚꽃 부채 날개 등 벚꽃과 관련된 한정 아이템이 다수 추가되었다. 이와 같은 기간 한정 아이템은 미루(M.I.L.U.)내의 낚시 시스템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을 모아서 컬렉션을 완성 할 수도 있다. 그리고, 완성된 컬렉션을 사용하여 벚꽃 날개와 벚꽃 관련 하우스 아이템 등도 손에 넣을 수 있다.

미루(M.I.L.U.)의 박준민 개발이사는 “봄 이벤트 첫 번째 주는 벚꽃 기간으로 이와 관련하여 미루 내의 배경과 다수의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새로운 아이템을 입고 친구들과 함께 봄을 축하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벚꽃이 흩날리는 벚꽃 폭죽도 업데이트하였다. 이번 봄 이벤트는 이벤트 중 매주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 될 예정이므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루(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