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 시즌 가장 글래머러스한 슈즈의 정석을 보여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GUESS SHOES에서 2012년 봄 스트릿을 더욱 강렬하게 물들일 ‘NEON SHOES' 라인을 출시했다.

소녀의 발랄함과 여성의 섹시한 매력을 모두 지니고 있는 NEON 무드와 경쾌하고 강렬한 POP 컬러의 조화로 완성된 ‘NEON SHOES’ 라인은 이미 수많은 셀러브리티와 트렌디세터들 에게 주목 받고 있는 핫 아이템이다.

클래식한 펌프스 스트랩 슈즈도, 기본 에나멜 소재 오픈토 슈즈도 NEON무드와 POP COLOR를 만나 한층 세련되고 강렬해졌다는 평가이다. 올 봄 메가 트렌드인 NEON무드를 즐기고 싶지만 과한 스타일링은 부담스럽다면 메이크업이나 패션 소품 등을 적절히 믹스매치 해보자. 다소 베이직한 룩에도 충분히 시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게스코리아 마케팅팀 석시영 부장은 “이번 네온 라인은 트렌드를 즐기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겐 가장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키워드가 될 것이다. 이번 시즌 게스 슈즈는 기존의 글래머러스하고 아이코닉한 제품에서 하이 트렌드를 접목한 제품까지 폭 넓은 제품 전개로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더욱 핫하고 톡톡 튀는 아이템으로 보는 즐거움도 선사할 GUESS NEON SHOES 라인은 지금 전국 게스슈즈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