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내공의 코믹연기 대가 성동일과 대체할 수 없는 매력의 개성파 배우 송새벽이 만나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코미디 영화 <아부의 왕>(제공/배급_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_황금 주전자 │감독_정승구 │주연_성동일, 송새벽)이 지난 3월 2일(금) 42회차 촬영을 마지막으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초특급 언변과 함께 아부의 꼼수로 거듭난 송새벽의 촬영장면으로 크랭크업!
대한민국을 움직일 ‘혀’ 특급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 등 다양한 장르의 수많은 작품에서 톡톡 튀는 코믹연기와 화려한 애드리브 대사로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져온 배우 성동일과 <방자전>, <시라노;연애조작단>에 이어 <위험한 상견례>까지 관객들의 예상을 뒤집는 특이한 화법과 연기로 충무로 최고의 개성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송새벽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아부의 왕>이 약 3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3월 2일(금) 크랭크업 하였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촬영은 동식(송새벽)이 아부의 고수 혀고수(성동일)로부터 비법을 전수받은 후 처음으로 초특급 아부의 기술을 이용하여 고객의 마음을 얻어내는 장면이다. 이는 벼랑 끝에 선 융통성 제로의 순수남 동식이 마법의 화술 아부로 진정한 인생역전을 이루어가기 시작하는 전환점이자 ‘아부의 꼼수’로 거듭나게 되는 결정적 순간을 보여주는 중요한 장면이기도 하다. 촬영 내내 동식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된 듯 리얼한 연기를 선보인 송새벽은 “많은 이야기가 잘 담겨있는 영화가 될 것 같습니다. 관객분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즐기실 수 있을 거에요”라며 크랭크업 소감을 밝혀 영화 <아부의 왕>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또한 정승구 감독은 “관객분들이 자기 이야기처럼 느낄 수 있는 그런 코미디를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코믹하기도 하지만 우리가 한번쯤 생각해볼 만한 이야기들이 담겨있어 감동과 웃음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영화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라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과 애정을 드러냈다.

2012년 대한민국을 뒤흔들 초특급 코믹 빅매치!
탄탄한 코믹내공 성동일 & 대체할 수 없는 매력 송새벽!

인생을 역전시키는 마법의 화술 ‘아부’를 무기로 아부의 고수(성동일)와 꼼수(송새벽)가 만나 ‘혀’ 하나로 대한민국을 들썩이는 코미디 <아부의 왕>은 탄탄한 내공의 코믹연기 대가 성동일과 대체할 수 없는 매력의 개성파 배우 송새벽의 초특급 코믹 빅매치와 김성령, 고창석, 이병준, 한채아 등 다채로운 매력의 배우들이 펼치는 화려한 연기 앙상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부’라는 소재를 바탕으로 그려진 재치 넘치는 스토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3월 2일(금) 드디어 3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친 <아부의 왕>은 후반작업을 거쳐 2012년 상반기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