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상반기에도 역시 부동산시장은 흔들리고 있다.

매일경제와 사)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에서는 3월 6일(화) 오후 2시, 7시 두차례에 걸쳐 요즘 부동산시장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수익형부동산투자와 떠오르고 있는 개발호재지역별 토지구역, 그리고 소액투자로 성공하는 경매시장까지 성공투자비법을 공개한다. 부동산시장이 흔들릴수록 틈새시장만을 노리는 부도산재테크 관심자에게는 희소식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공개무료특강은 당일 오후 2시에 소액으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경매물건 권리분석에 대해 경매의 달인이라 불리는 EH경매연구소 대표 강은현 교수가 진행 할 예정이고, 7시에는 떠오르는 개발호재지역별 투자 노하우에 대해 성공적인 토지투자기법을 전수할 골든리얼티연구소 대표 박종철 교수가 진행을 한다.

또한 최근 부각 되고 있는 수익형부동산 투자전략에 대해서는 국내 수익형부동산 자산관리 최고전문가인 사)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김민수 협회장이 당일 2시, 7시 모두 진행을 한다.

공개무료특강은 사전접수자에 한해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지인과 함께 참석할 경우 현장당일에 부동산자산관리 전문가들과 1:1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는 등의 큰 혜택까지 제공한다.

사전접수신청은 3월 6일(화) 공개무료특강 당일 오전 12시까지 가능하고, 전화문의 접수는 1544-5584, 홈페이지 http://edu.krpm.co.kr에서 사전접수 무료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