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대표 캐주얼 게임인 <내맘대로 Z9별>이 커플 시스템에 이은 ‘결혼 시스템’을 새롭게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결혼 시스템’은 우선 Z9별 커플을 맺은 뒤 결혼 반지를 구입해서 프로포즈를 하고 웨딩홀에 입장해서 결혼식을 진행하는 순서로 이루어진다. 커플 애정도 200 이상인 경우에만 결혼이 가능하나, 관련 아이템을 사용하면 애정도와 상관없이 결혼할 수 있다.

이런 절차를 통해 결혼에 골인하게 되면 스탯 증가와 부부 소환 등 부부 전용 스킬로 게임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부부가 함께 타면 오일 소모가 없는 화려한 웨딩카도 추가로 지급된다. 또 ‘부부’라는 호칭을 사용하게 되어 비록 가상이지만 알콩달콩한 신혼의 재미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도 있다.

<내맘대로 Z9별>은 이번 ‘결혼 시스템’ 업데이트와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2월 29일까지 결혼에 성공한 지구별 커플 중 추첨을 통해 최신 백팩(노스페이스)과 ABC마트 상품권(7만원), 그리고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커플을 맺고 결혼식을 진행한 뒤 결혼식 장면을 스크린샷으로 남겨 지구별 이미지 게시판에 에피소드와 함께 등록하면 된다. 이 외에도 청혼을 하고 싶은 유저가 고백의 글을 자유게시판에 남기면 게임 내 아이템(다이아몬드 반지, 은반지, 수수한 반지)을 추첨을 통해 수령이 가능하다.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NHN 한게임 박희진 PDM은 “멋진 반지로 청혼하고 화려한 웨딩카를 타는 상상은 누구나가 원하고 꿈꾸는 것”일 거라며 “이번 결혼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간의 친밀도와 결속력을 다지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