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서로를 향해 날을 세우고 있는 냉전 시대, 빙벽에 고립된 회색고래 가족을 전세계가 힘을 합쳐 구출한 감동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빅 미라클>(주연: 드류 베리모어, 존 크라신스키 | 감독: 켄 콰피스 | 수입/배급: UPI코리아)이 2월 23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

전세계를 한마음으로 움직이게 한 감동 실화!
2월 23일, 차가운 북극에서 전하는 따뜻한 기적이 찾아온다!

오는 2월 23일(목)로 개봉일을 전격 확정한 <빅 미라클>은 1988년 냉전이 한창일 때, 알래스카 작은 마을에서 멸종 위기의 회색고래 가족이 빙하에 갇히자 지역 주민은 물론, 팽팽하게 맞서고 있던 미국과 러시아, 석유회사, 환경보호단체 그린피스까지 전세계가 한 마음이 되어 구조작업에 협력했던 국제적인 사건을 바탕으로 한 영화다. 세 마리의 회색고래들을 구조하기 위해 전세계가 한마음으로 손을 잡는 사상초유의 사건은 실화라고는 믿을 수 없어 더욱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빌리 엘리어트>, <어바웃 어 보이> 등 웰메이드 감동 드라마의 명가, 워킹 타이틀이 제작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빅 미라클>. 여기에 할리우드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드류 베리모어가 회색고래 구조 작전에 앞장 서는 열혈 자원 봉사자 역을 맡아 기대가 더해 지고 있다.

한편 <빅 미라클>은 최근 시사회에서 초등학생부터 50대 남녀까지 다양한 관객층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 만족도 4.27, 추천도 4.11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실화라서 감동과 여운이 더 진하다! 오랜만에 가슴이 훈훈해지는 영화를 본 것 같다”, “학교 친구들과 또 보고 싶다! 고래들도 너무 귀엽고 감동적이다!”, “실화라니 더 마음이 따뜻해진다. 겨울 방학 때 자녀들과 보면 좋을 영화다!” 등 호평을 쏟아냈다.

전세계가 하나가 된, 결코 놓쳐서는 안될 기적을 그린 영화 <빅 미라클>은 오는 2월 23일, 국내 관객들에게 실화여서 더욱 리얼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