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대표 조워렌영, www.gameloft.com)는 ‘모던 컴뱃3: 몰락한 제국(이하 모던 컴뱃3)'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T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000원권 문화 상품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모던 컴뱃3의 이전의 버전들 역시 국내외의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왔지만 특히 이번 모던 컴뱃3는 모바일에서 콘솔게임의 퀄리티를 구현해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스마트폰 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놀라운 그래픽기술, 인상적인 게임 플레이 제공, 탄탄한 시나리오, 강렬한 액션이 고루 갖춰 지난 20일 T스토어를 통해 공개한지 하루 만에 다운로드 차트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국내 게임 유저들을 매료시킨 것.

모던 컴뱃3는 전 세계를 넘나들며 13개의 캠페인을 수행하고, 호위, 파괴, 헬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전개된다. 또 6개의 지도에서 최대 12명이 8가지 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게임로프트는 게임등급으로 인해 국내 출시가 미뤄져 왔던 모던컴뱃3 iOS 버전을 2월 내 출시할 예정이다. 추후에는 ‘멀티 플레이 챌린디 대회’를 진행할 계획으로, 자세한 내용은 게임로프트 공식 카페 와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