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철이라고 해서 노출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은 아니다. 하의실종패션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칼바람 속에서도 늘씬한 다리를 드러낸 여성들을 쉽사리 찾을 수 있다. 그러나 두꺼운 다리라인을 갖고 있는 여성들에겐 그리 반가운 패션이 아니다. 끊임없는 다이어트에 대한 걱정만 늘어갈 뿐 자신감은 더욱 위축되기만 하다.

식이조절과 운동으로도 좀처럼 변화를 나타내지 않는 종아리. 다이어트만으로는 늘씬한 각선미를 만들 순 없는 것인가.

두꺼운 종아리의 원인은 지방과 근육으로 좁혀지는데 이 두 가지 원인이 혼합되어 있는 것이 대부분이다. 종아리는 우리 몸 중 근육이 발달하기 쉬운 부위지만 근육의 발달만이 문제가 되는 경우는 적다. 지방형에 가까운지, 근육형에 가까운지에 따라 다른 처방이 필요하겠으나 지방과 근육을 함께 관리해야 만족스러운 종아리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이에 더뷰클리닉 임문정 원장은 트리플스키니 프로그램을 추천했다. 트리플스키니는 한 가지 프로그램 안에 허벅지와 종아리, 두 부분을 분리하여 가장 효과적인 시술만을 한다. 허벅지의 경우 특수 고주파인 아디포에 피하지방교정술, 초음파, 지방 배출 레이저 등을 사용하며 종아리에는 아디포와 함께 피하지방교정술과 알통을 줄여주는 근육감소 복합 주사를 사용한다.

이 프로그램은 더뷰클리닉에서 독자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서 모두 승인 받은 정품의 고가 약물과 기기들로 이뤄지고 있다.

트리플스키니 프로그램은 1회 30분∼1시간 정도 소요되며 허벅지와 종아리가 각각 진행되는 시스템으로 허벅지는지방량에 따라 대략 일주일 간격으로 5∼6회에 걸쳐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종아리는 상태에 따른 맞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 보통 2주 간격으로 3∼4회 정도 시행된다.

더뷰클리닉의 트리플스키니 프로그램은 기존 수술적인 치료와 비교할 때 생활의 불편함이나 부작용이 없으면서도 효과 면에서 수술적인 방법보다 오히려 더 큰 효과를 얻는 경우가 많아 여성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일반적으로 하체는 가장 살이 안 빠지는 부위로 알려져 있는데, 그 원인이 복합적이기에 일반인이 이러한 요인들을 계산하여 체형관리를 하기란 쉽지 않다. 하체비만 콤플렉스를 해결하기 위해 효과적이고 실속 있는 시술의 도움을 받아 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