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투어(주)(대표이사 김민수)는 겨울방학 기간 동안 정선레일바이크-바다열차-옥산장(1박2일)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2월 23일 개봉 예정인 언더월드4:어웨이크닝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2월 7일(화), 14일(화), 21일(화) 출발하는 상품 예약 시 선착순 10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씩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당첨자 발표는 2월 6일(월) 코레일투어(주) 홈페이지(www.korailtour.com)에 공지한다고 밝혔다.

코레일투어(주) 관계자는 향후 기차여행상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여행과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선레일바이크-바다열차-옥산장(1박2일) 눈꽃열차 여행은 강원도 정선의 대표적인 관광시설인 레일바이크 탑승 체험과, 삼척~강릉 58km 구간에 운영되는 이벤트열차인 바다열차 탑승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으며, 유홍준 교수의 나의 문화유산답사기에 소개된 정선의 전통여관 “옥산장”에서 푸짐한 정선 토속음식 식사와 주인장인 전옥매 여사가 들려주는 “돌과이야기”, “정선아리랑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코레일투어(주)의 대표적인 기차여행 상품이다. 매주 화, 금, 토요일 출발하며, 상품 금액은 대인 15만8000원~, 소인 15만원~(열차비, 연계버스비, 숙박비, 식사비(4식), 레일바이크, 바다열차 탑승비, 입장료, 여행자보험, 가이드, 진행비 포함)이다.

자세한 문의는 코레일투어(주)(www.korailtour.com) T.1544-459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