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의 스마트폰용 디펜스게임 ‘타워디펜스’가 T 스토어, olleh 마켓에 이어 U+ 앱마켓에도 서비스를 시작하며 이달 10일 국내 오픈마켓 3사를 통한 출시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타워디펜스’는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먼저 서비스를 시작했고, 출시 이후 영국, 스웨덴, 오스트리아, 독일 등 유럽시장에서 전체 유료 앱1위를 달성한 글로벌 인기 디펜스 게임이다. 이번 국내 오픈마켓 3사 서비스를 통해 또 한번 국내 유저들에게 크게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워디펜스’는 적의 공격으로부터 기지를 방어하는 디펜스 게임으로 각각의 특수한 공격력을 갖는 9개 타워를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공격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재미 요소가 돋보인다. 방대한 스토리의 캠페인모드와 유저의 도전의지를 계속 자극하는 챌린지모드를 함께 제공하며, 4종의 스페셜 무기들은 위기 상황을 타파하는 최종병기의 역할을 톡톡히 해준다.

게임을 먼저 접해본 국내 유저들은 마켓별 게시판 댓글을 통해 “굿!! 최고입니다. 디펜스 매니아인데 최고네요^^.(010-****-0706님)”, “내가 8년 동안 찾던 디펜스 게임을 오늘 찾았군요.(010-****-3871 님)”, “와우~ 퀄리티가 장난아님! 왜 외국에서 인기 있는지 알만함.(010-3693-**** 님)”라며 게임에 대해 호평했다.

컴투스는 ‘타워디펜스’의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실시하며, 경품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희망 참가자들은 컴투스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한 후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또, 국내 오픈마켓 ‘타워디펜스’ 출시를 기다려온 유저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열어, 1월 20일 까지 해당 게임을 1,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타워디펜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