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시리즈’ 제작사의 2012년형 액션 스릴러 <세이프 하우스(SAFE HOUSE)>(수입/배급: UPI 코리아)가 2월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욱 강하고 한층 스마트해진 아날로그 액션이 시작된다!
누구도 믿을 수 없고, 어디도 안전하지 않다!

2012년 2월 개봉 예정인 <세이프 하우스>는 액션 영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본 시리즈’ 제작사의 작품이라는 사실만으로도 그 완성도와 재미를 이미 보장받았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기에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를 수상한 헐리우드 연기파 배우 덴젤 워싱턴과 전 세계 여심을 사로잡은 최고의 매력남 라이언 레이놀즈가 팽팽한 카리스마 대결을 펼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가장 유능한 CIA 요원이었지만 10년 전 조직을 떠난 뒤 일급범죄자가 된 ‘토빈 프로스트’(덴젤 워싱턴)는 어느 날, 자기 발로 미영사관을 찾아와 다시 한번 CIA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결국 세이프 하우스로 이송된 ‘토빈’은 그곳에서 CIA 신참 요원 ‘맷 웨스턴’(라이언 레이놀즈)을 만나게 된다. ‘토빈’이 세이프 하우스로 오자마자 알 수 없는 무리가 세이프 하우스를 공격해 초토화시키고, ‘맷’은 토빈’을 데리고 탈출한다. ‘맷’은 정체 모를 적들의 타겟이 되어 쫓기면서 ‘토빈’과 CIA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거대한 음모에 맞서게 된다.

 

이처럼 <세이프 하우스>는 가장 은밀하면서도 안전할 것 같은 공간, CIA의 세이프 하우스가 공격 당하면서 역으로 그곳이 가장 위험한 곳이 된다는 아이러니한 설정과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흥미로운 스토리로 관객들의 지적인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그리고 <세이프 하우스>가 관심을 끄는 이유 중 하나는 SF나 판타지 액션에서는 결코 표현할 수 없는 리얼하고도 화끈한 아날로그 액션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피디한 카체이싱에서부터 저격, 폭파, 맨몸 액션 등 더욱 강력해지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날로그 액션의 총집합인 <세이프 하우스>는 관객들에게 통쾌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연기파 배우 덴젤 워싱턴 vs 헐리우드 매력남 라이언 레이놀즈의 뜨거운 만남!
<세이프 하우스> 액션 스릴러의 역사를 다시 쓴다!

‘본 시리즈’ 제작사의 2012년형 액션 스릴러 <세이프 하우스>는 일급 범죄자가 된 전직 CIA 요원 덴젤 워싱턴과 신참 요원 라이언 레이놀즈의 카리스마 대결과 더욱 스마트해진 아날로그 액션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는 작품으로, 2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