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9일 T스토어에 출시한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의 스마트폰용 스포츠 대전 게임 ‘홈런배틀2’가 출시 하루 만에 T스토어(www.tstore.co.kr) ‘유료다운로드 BEST’ 1위에 오르며 성공적인 출발을 보이고 있다.

‘홈런배틀2‘는 글로벌 히트작인 ‘홈런배틀3D’의 후속작으로, 이미 지난 11월 먼저 출시한 애플 앱스토어에서 하루 만에 국내 매출 순위 1위에 오르고 이후 국내 전체 유료 앱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일본, 대만 등 해외 앱스토어에서도 유료 게임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T스토어에서의 순조로운 출발을 통해 아이폰에 이어 안드로이드폰 게임 시장에서도 인기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유저들은 T스토어 사용후기를 통해 “완전 재미납니다. 스트레쑤 팍팍 날리세요~~ ^^”, “우와 대박이란 말밖에 안 나오네요 이건 너무 재밌는데…. 돈이 안 아까움요”, “현재 새벽 5시반 이게임 때문에 출근 어떻할껴 ㅠㅠ 넘 잼나 ^^” 등 다양한 호평을 내놓으며 게임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나타내었다.

‘홈런배틀2’는 스마트폰으로 혼자 즐기거나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 다른 게이머들과 홈런대결을 가질 수 있는 스포츠 대전 게임으로,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시원한 타격감과 스포츠 게임의 짜릿함을 통해 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글로벌 히트 게임이다.

현재 ‘홈런배틀2’의 출시를 기념해 1월 8일까지 신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뒤 허브 ID 를 남긴 유저들에게 캐시 아이템 300스타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