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고 노래하는 펭귄들 컴백! 전 세계 최초 초대형 3D 애니 뮤지컬 <해피 피트2>가 2012년 2월 2일 개봉을 확정했다. 북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4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고 흥행에 성공한 것은 물론 아카데미 애니메이션 부문 작품상까지 수상한 명작 애니메이션으로서 브래드 피트와 맷 데이먼 등 전편보다 더욱 화려한 배우들과 함께 돌아왔다.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을 통해 더욱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돌아온 명작 애니메이션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눈이 번쩍, 귀가 쫑긋, 온몸이 들썩들썩~
펭귄과 함께하면 온 세상이 즐거워진다!

<해피 피트2>는 지구 최강의 음치 펭귄 멈블과 노래의 달인 글로리아 사이에서 태어난 세계 최고 몸치 펭귄 에릭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해가다가 우여곡절 끝에 위기에 빠진 펭귄 왕국을 구하기 위해 활약을 펼치는 초대형 3D 애니 뮤지컬. 할리우드 최고의 톱스타들이 대거 참여해 목소리 연기는 물론 노래까지 직접 불렀다.

 

 전편에 이어 일라이저 우드, 로빈 윌리엄스, 휴고 위빙 등이 그대로 출연하고 브래드 피트와 맷 데이먼, 행크 아자리아, 소피아 베르가라, 그리고 21세기 최고의 팝아티스트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핑크 등이 합류했다. 역시 조지 밀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힙합 펭귄, 랩퍼 펭귄, 댄서 팽귄 등 남다른 개성으로 똘똘 뭉친 펭귄돌들이 전격 등장해 전 세대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편은 세계 최초 3D 애니 뮤지컬로서 펭귄 체형을 최대한 이용한 환상의 안무를 입체적으로 전달할 것이다. 또한 귀에 익은 절정의 인기 팝과 주옥 같은 팝 명곡들을 등장시켜 즐거움을 전한다. 한 마리에만 무려 600만 개 이상의 털이 표현된 각각의 개성을 살린 수십만 마리의 펭귄 무리를 만들어내기 위해 수년간의 제작 기간을 거치는가 하면, 실제 남극을 탐사한 후 광활한 대자연을 표현했다.

 

전편에 이어 다시 한 번 최고의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포스터를 통해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예고편을 통해 온몸을 즐겁게 하는 펭귄들의 깜찍함을 확인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초대형 3D 애니 뮤지컬 <해피 피트2>는 2012년 2월 2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