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학창시절에 무협에 대한 추억을 많이 가진 30~40대 남성 게이머들로부터 위의 광고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광고는 온라인 무협게임 ‘영웅시대’의 광고로 게임개발 및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퓨전 무협 MMORPG ‘영웅시대’의 첫 비공개 시범(클로즈드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오는 12월 4일까지 테스터를 모집한다.

오는 12월 8일부터 15일까지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실시하는 ‘영웅시대’는 지난해 대만 내 최고 동시접속자 수 23만 명을 기록한 바 있으며, 유럽, 북미, 일본, 중국 등 해외 각지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뛰어난 타격감의 콤보 전투와 쉬운 게임 플레이 지원이 특징이며, 특히 마영성, 황옥랑 등 대만 내 유명 작가들의 무협소설을 기반으로 스토리를 구성해 시나리오가 탄탄하다.

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는 ‘영웅시대’ 티저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오는 12월 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번 테스터 모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웅시대 티저 사이트(yw.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 영웅시대 소개
‘영웅시대’는 군주, 아틀란티카로 MMORPG의 새로운 장을 연 엔도어즈가 ‘불멸 온라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퍼블리싱 작으로,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돼 저 사양으로도 화려한 그래픽을 구현하는 퓨전무협MMORPG이다. 무게 있는 타격 감과 단계별 콤보 시스템으로 박진감 있는 전투는 물론, 스킬, 전술, 지원 기능 등 세부적인 기능까지 조정이 가능한 수련 보조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연, 원수, 연합 등 무협 속 다양한 인간관계를 특화, 커뮤니티를 통해 진정한 ‘무협’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