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콘솔게임의 새 지평을 열었던 헤일로 시리즈의 10주년 탄생을 기념하여 리메이크된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Halo: Combat Evolved Anniversary)'를 금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는 역사상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 중 하나인 헤일로 시리즈의 10주년 탄생을 기념하는 타이틀로, 전 세계의 수 많은 팬들은 본 타이틀을 통해 원작의 향수를 그대로 느끼며 클래식 게임의 역사를 다시 한 번 체험할 수 있다.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는 지난 2001년 출시된 Xbox용 '헤일로'의 HD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지난 10년간 발전된 게임의 발전상을 직접 비교하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리마스터링 버전답게 Xbox LIVE를 이용한 멀티플레이를 지원하고 기존에 출시되었던 '헤일로'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었던 멀티플레이 맵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헤일로: 리치'의 엔진과 '헤일로: 전쟁의 서막', '헤일로 2'의 맵들이 새롭게 구성되어 팬들에게 멀티플레이 액션의 진수를 선사한다.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는 한글 음성 및 자막 한글화가 되어 출시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37,000원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헤일로 시리즈는 역사상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 중 하나로 Xbox 360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라며, "새로워진 맵과 멀티플레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은 리마스터링 타이틀이라고 느낄 수 없을 정도로 신선한 즐거움을 유저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Xbox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XboxKorea)에서는 금일부터 12월 2일까지 타이틀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트레일러 감상평 남기기,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 에서 도전과제 1,000점 달성하기 등의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돼LG 시네마 3D 모니터, Xbox 360키넥트4GB 번들, 아크 터치 마우스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www.facebook.com/XboxKorea의 헤일로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