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이지송, http://www.lh.or.kr)는 춘천장학지구 S블럭 공동주택용지 1필지(23,853㎡, 분양가 163억원)를 공급한다.

금회 공급하는 공동주택용지 S블럭은 3.3㎡당 2,258천원으로, 계약금 납부 후 3년간 무이자할부로 중도금 및 잔금을 납부하게 된다.

분양 신청자격은 ‘11.10.25일 현재‘주택법’제9조의 의한 주택건설사업 등록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토지청약시스템에 의한 추첨방식으로 공급하게된다.

춘천지역은 장학지구 외 수년간 택지개발사업시행이 없는 상태로 경춘선 복선전철 개통이후 수도권 등 역외 주택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인근에 현대I-Park, 두산위브, 대동다숲 등 중·대규모 단지가 입지해 있어 춘천의 신흥 주거지로 부상하고 있는 지역이다.

특히, 한림성심대학과 강원중·고등학교 및 만천초등학교가 인접해 있으며, 반경 5km 이내 국립대인 강원대, 한림대, 춘천교대가 위치하고 있어 교육환경이 매우 우수하다.

LH가 보유한 춘천지역 마지막 공동주택용지로 아파트공급을 계획 중인 업체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판단되며, 이미 많은 업체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공급일정은 접수신청, 추첨, 당첨자발표 [11.14(월)], 매매계약체결은 [11.15(화)~16(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LH토지청약시스템(http://buy.lh.or.kr)의 공고를 참고하거나 LH 강원본부 판매고객센터(☎033-258-4332)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