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온네트와 함께 감성무협 MMORPG(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 ‘현무온라인’을 공동 퍼블리싱 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다음은 단순 채널링 위주로 게임 사업을 진행했지만, 이번 ‘현무온라인’ 공동 퍼블리싱을 계기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게임 수급 등 적극적인 게임 사업을 펼쳐 나간다.

이번 공동 퍼블리싱으로 27일부터 다음 게임에서 ‘현무온라인’을 즐길 수 있으며, 온네트의 게임 포털인 게임스캠퍼스에서도 별다른 가입 없이 다음 아이디(ID)만으로 현무온라인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현무온라인’은 대만, 중국, 미국 등에서 성공적으로 상용화된 게임으로 지난 13일 첫 번째 CBT(비공개베타테스트)에서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27일부터 공개 서비스에 들어가는 MMORPG이다. 다음과 온네트는 ‘현무온라인’ OBT(공개베타테스트)를 통해 50레벨까지의 컨텐츠를 공개하고, 스토리 몰입도를 높이는 동영상 인트로를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다음은 ‘현무온라인’ 공동 퍼블리싱을 맞아 신규가입자 및 레벨 달성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26일까지 쏘울 자동차 및 아이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음 아이디(ID)로 현무온라인에 가입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인 2매 씩 총3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다음은 현무온라인 레벨 달성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3레벨 달성자 총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5레벨 달성자 총 7명에게 5만원 문화상품권, 7레벨 달성자 총 2명에게 아이패드, 그리고 10레벨 달성자 총 1명에게는 기아자동차 2012년형 쏘울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다음 관계자는 “현무온라인이 CBT에서 호평을 받은 만큼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다음은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 서비스 제공을 통해 더 많은 유저들이 다음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