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낙원 몰디브에는 100여개의 리조트가 성업중이다. 몰디브 앙사나 벨라바루 리조트(http://www.angsana.com)는 말레 국제 공항으로부터 146km떨어진 “South Nilandhe Atoll (Dhaalu Atoll)”곳에 위치해 있으며 수상 비행기로 40분 정도 소요된다. ‘인 오션’이란 말 그대로 물위에 있다는 뜻이다.

‘인 오션빌라’의 특징은 섬과 떨어져있으며 완벽한 독립성을 가지고 빌라에 개인(4mx8m)수영장이 딸려있고 모든 것을 자체적으로 해결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야 한다.

인오션 빌라 투숙시에는 수상 레스토랑 (Azzuro)를 이용 할 수 있어 본 섬까지 나가지 않아도 식사가 해결된다.

처음 벨라바루 리조트엔 비치빌라만 있었고 워터빌라가 없었던 상황이다. 이러한 단점을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배로 이동해야 닿 을 수 있는 ‘인오션’는 건설한 것은 몰디브 내에서도 획기적인 일이었다.

총 33채의 수상방갈로 형태로 지어진 ‘인 오션 빌라’는 앙사나 벨라바루 본 섬에서 약 3km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독립별채 형태로 지어져 있어 보트를 타고 이동해한다. 벨라바루 (Velavaru)는 몰디브어로 “거북이 섬”이란 뜻으로 많은 다이빙 포인트와 리프로 둘러 쌓여 있으며 손상되지 않은 라군을 가지고 있다.

이곳에서는 아일랜드 호핑과 돌고래 관람에서 부터 스노클링 사파리와 야간 낚시까지 다양한 익스커션을 경험 해 볼 수 있으며 또한 개인을 위한 샬라가 개인 수영장 끝에 있고 2층에도 위치하여 야간에 몰디브 밤하늘에 떠있는 별을 보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 낼 수 있다.방갈로의 구조는침대에서 문을 열면 몰디브의 아름다운 석양 및 라군을 전망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다.

2012년 봄 허니문들을 위한 프로모션이 발표되었다.허니문 특전은 무동력 해양스포츠 무료, 스노클링 장비 대여 무료, 물 매일 2병, 스페셜 Gift, 도착일 열대 과일 과 와인1병이 제공되며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앙사나 스파 할인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3박 이상시 석식 무료 제공되며 객실 혼합에도 적용된다.

식사 값이 비싼 리조트에서 석식무료는 상당한 비용을 줄일 수 있는 기회이다.

벨라바루 프로모션은 1월8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 적용되며 단 31일전 예약시에만 적용되므로 조금 서둘러야 할 것이다.

몰디브 비수기인 5월엔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