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정보를 담은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어플리케이션은 온라인게임을 소재로 한 국내 최초의 아이패드용 디지털북으로, ‘사이퍼즈’ 속 게임룰과 맵의 구조 등 게임의 기본적인 설명을 비롯해 캐릭터별 스킬의 대미지 산출이 가능한 시뮬레이터 프로그램까지 다채로운 정보가 담겨있다.

특히 중간중간에 영상 콘텐츠를 삽입하고, 터치센서를 활용한 미니게임 등 체험형 콘텐츠가 배치돼있어 유저들의 쉬운 이해를 돕는다.

‘사이퍼즈’ 정보 디지털북은 전세계 애플 아이패드 앱스토어의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네오플은 앞으로 아이폰 및 갤럭시S 버전으로도 출시할 계획이다.

네오플의 ‘사이퍼즈’ 개발을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다양한 멀티미디어와 터치센서를 활용한 체험형 콘텐츠는 사이퍼즈를 더욱 친숙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플랫폼으로도 출시해 접근성을 높이겠다”고 전했다.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으로, 각기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 다른 유저들과 팀을 이루어 화려한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상대팀 건물을 파괴한다는 새로운 콘셉트의 전략 대전 액션게임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