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가 주목하는, 한복의 세계화에 한발을 내딛는 '진주상단 한복패션쇼'가 2011년 10월 6일 18시30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컨벤션디아망에서 개최된다.

한복패션쇼는 연예인과 국내외 주요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세계 60여개국 슈퍼탤런트들이 모델로 참여하여, 이종순 원장의 작품한복을 입고 대규모 한복패션쇼 무대를 선보인다.

한복의 무대를 세계로 끌어올릴 이번 행사는, 60여개국 세계 미녀들의 한복 패션쇼를 통해 한복 고유의 아름다움과 수준높은 우리옷을 세계 언론에 소개하고, 이를 통해 동양 전통의상의 주류인 일본의 기모노, 중국의 차파오 속에서 한복의 입지를 국제 무대에서 더욱 견고히 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패션쇼가 기획 되었다.

국내외에서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이번 한복패션쇼에서 어떠한 작품한복을 선보일지 주목받는 가운데 진주상단 이종순 원장은 '본 패션쇼의 포인트는 한복이 세계속의 명품으로 자리매김함과 동시에, 한복의 미래를 엿볼 수 있게 제작 되었으며, 다양한 한복과 세계미녀들의 한복쇼를 통해 보는 이들에게 한복의 가능성과 자부심을 동시에 선사할 것' 이라고 밝혔다.

진주상단 이종순 원장의 한복 패션쇼는 세계를 겨냥해 개최 되지만 국내외 주요 인사외에도 한복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을 초청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만찬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