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킹이나 캠핑을 즐기는 문화가 정착이 되어가고 숨막혔던 직장에서 벗어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남성들이 많아졌다. 자연스럽게 아웃도어룩이 남성들에게 있어서 F/W 시즌 중에서 트렌디한 패션으로 자리 잡았다.

그렇다면 기존에 가벼운 윈드브레이커와 빈티지한 청바지를 매치했던 패션에서 벗어나 럭셔리한 아웃도어룩의 느낌을 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일반적인 스타일의 옷으로 아웃도어룩의 느낌을 연출 하려고 한다면 액세서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아웃도어룩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매치하여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남성으로 거듭 날 수 있다.

구찌타임피스&주얼리 최초의 유일한 디지털 시계이기도 한 I-Gucci 라인은 러버 스트랩으로 이루어진 시계로 스포티하면서 구찌 워치 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케이스는 항 스크래치의 사파이어 크리스탈과 반사 방지 코팅으로 이루어져있다.

또한 그래미 어워드에서 영감을 받아 선보인 구찌 도그택의 목걸이는 GRAMMY의 유명한 축음기 심벌이 도그택의 옐로우 18K 골드 구형 장식물에 새겨져 있으며, 오묘하게 새겨진 Gucci 로고가 매력적인 도그택 목걸이는 야상 재킷과 매치하여 러프하면서 럭셔리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구찌타임피스&주얼리로 아웃도어룩 패션에 럭셔리함과 패셔너블한 생기를 불어 넣자.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