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대표 홍성원 www.webtour.com)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공동으로 올 가을 마카오 최고의 음식과 맛 집을 찾아 떠나는 마카오 블로그 원정대-[식신원정대 편]을 공개 모집한다.

마카오 식신원정대는 마카오정부관광청에서 매년 진행해오던 블로그원정대의 일환으로 이번 2011년 테마는 음식특집 편으로 야심차게 준비했다. 선발자에게는 3박 5일 동안 마카오 특유의 고유한 매캐니즈 음식을 비롯하여 마카오의 다양한 음식을 체험하고 맛 집을 발굴해 낼 기회가 주어진다.

선발된 원정대 전원에게는 3박 5일간 항공권, 호텔 숙박권, 현지 음식 체험을 위한 1인 20만원 상당의 활동지원비가 제공된다. 음식특집편의 테마에 충실하기 위하여 현직 전문 요리사도 함께 동행하며, 요리에 대한 자문을 구하거나 멘토로써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 받을 수 있다.

또한 GPS기능이 탑재된 캐논 Power Shot SX230 HS 카메라가 지급되어, 맛 집 사진 촬영 시 '구글맵'과 연동하면 지도상에 GPS로그와 사진을 함께 표시 할 수 있어, 본인 만의 맛 집 지도를 만들 수 있다.

공개 모집 기간은 9월 18일까지이며, 마카오 맛 집 원정일정은 10월 2일 출발하여 10월 6일에 돌아오는 일정이다. 19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원정 이후에는 본인의 블로그에 해당 맛 집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 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원정대 응모접수는 웹투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3일에 웹투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평소에 본인이 미식가라고 자부하거나, 맛 집에 대한 흥미가 있었다면, 마카오 고유의 음식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문의: 웹투어 02-2222-2563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