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섬 ‘보라카이’에서 새롭게 인기를 끌고 있는 리조트가 있다. 자유롭고 낭만의 표본이 되고 있는 에스타시오(Estacio uno, www.estaciounoboracay.com)리조트는 보라카이 라이프 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아 내고있다.

1998년 오픈한 왈링왈링리조트에서 2010년 말경부터 에스타시오로 새롭게 바뀐 에스타시오 리조트는 전형적인 유러피안 스타일의 리조트다. 유러피안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지만 한국의 허니문들에게도 인기를 끌것으로 기대된다.

에스타시오는 보라카이 최고의 위치인 보트스테이션 1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객실 내에서 야자수와 풀장, 해변이 보이며 조식까지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대표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리조트이다.

38개의 객실을 보유한 에스타시오 리조트에는 1개의 레스토랑과 BAR가 있다. 1층 프론트 데스크 앞에 위치한 SAN MIG RESTAURANT(CAFÉ JASMIN)는 메인 레스토랑으로 세트 또는 뷔페로 제공이 되며 음식은 필리핀 현지식과 아메리칸 식으로 제공된다.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WALING WALING BAR’의 대부분의 테이블이 방갈로식으로 앉을 수 있어 바다의 정취를 느끼면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주)멘토투어( www.mentotour.com)홈페이지 ‘필리핀’코너를 통해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