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한 가지 스타일만을 고집하는 사람들을 스타일마니아라고 한다면, 우리나라에선 아마도 심플함 속에 세련됨을 느끼게 해주는 '블랙' 컬러의 마니아들이 많이 존재한다.

세상에는 다양한 컬러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들이 매 시즌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블랙 마니아들을 위해 블랙 컬러의 의상들만을 선보이며 마니아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여성의류 쇼핑몰 '바이블랙'은 예전부터 그저 옷을 좋아했고 자신과 스타일 공감대를 이룰 수 있는 사람들에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다는 생각에 무작정 쇼핑몰을 오픈 해서 운영해 오고 있다.

제법 많은 고객들과 한 식구가 되었다고 밝히는 바이블랙의 김윤경 대표는 "블랙이 기본이 되는 모노톤의 의상들을 과하지 않은 디테일과 밋밋하지 않은 심플함을 통해 블랙이 가진 모든 것을 소개하고 선보이고 싶다"라고 말하고 있어 다시금 새로운 그녀의 스타일 코디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제 막 시작되는 가을 시즌을 맞아 블랙 컬러를 더욱 세련되게 코디 하려면 우선 소재의 다양함과 명도에 차이를 두는 것이 좋다. 블랙이라도 다 같은 블랙이 아니라 약간씩의 명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상 하의 같은 명도의 블랙컬러로 코디 하기 보다는 상 하의 중 하나는 여성스러운 쉬폰 소재나 실크, 레이스 등으로 명도가 다른 의상으로 코디 하면 한층 성숙하고 우아한 여인의 향기를 느낄 수 있으며,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게 된다.

자신만의 스타일이 녹아있는 자체제작 의상을 소개할 계획도 갖고 있다는 '바이블랙'의 특별한 블랙컬러 의상들은 자사 홈페이지( www.by-black.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