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공레저는 8월 한 달 동안 마닐라+푸닝+수빅호핑투어 3박 4일 상품을 특별한 요금으로 출시를 했다.

무엇보다 마닐라에서의 대표적인 시내관광지(리잘공원, 인트라무로스, 마닐라대성당 등)를 포함해 수빅에서의 호핑투어와 더불어 푸닝온천에서 따뜻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주목을 끌 전망이다.

특급호텔(마닐라호텔)의 경우 1인기준 62만원, 일급호텔(그랜드오페라호텔 등)이 54만원이다. 포함사항으로는 왕복항공권, 호텔(2인1실), 전 일정식사, 가이드, 기사, 현지공항세, 마닐라시내투어며 특별혜택으로는 열대과일시식, 부코파이, 샤브샤브 특식, 푸닝온천, 수빅호핑투어 등이 있다.

단, 가이드&기사피(1인 30달러)와 항공텍스 및 유류세(1인 17만원)는 불포함이다.

마닐라+푸닝+수빅호핑투어 상품과 더불어 마닐라 팍상한+푸닝+수빅호핑투어 3박5일의 경우 일급호텔 57만원, 특급호텔 65만원이며 역시 이달에 한해 적용되는 특별요금이다.

김성규 성공레저 대표는 “이 상품은 필리핀의 상징이자 대도시인 메트로 마닐라에서 필리핀의 현재를 제대로 볼 수 있고 또 동양의 에덴으로 불리우는 수빅에서 호핑투어를 할 수 있는 매력적인 투어상품”이라며 “도시와 휴양지를 한번에 관람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일석이조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주)성공레저(02-363-7005~6 / www.honeymoonpangpang.com)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