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텔(대표 김경선)이 서비스 중인 웹게임 '천하쟁패'(www.web1000.co.kr)가 지난 10일 업데이트를 통해 한반도 맵을 공개했다.

천하쟁패는 국내 기술로 만들어진 토종 게임으로, 황건의 난부터 삼국통일까지 실제 삼국의 역사를 바탕으로 한 전략 웹게임이다. 이 게임은 전략적인 플레이와 전법이 요구됨과 동시에 동적인 모션과 화려한 그래픽 덕분에 오픈 이래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한반도 맵은 고구려, 백제, 신라의 지도를 접목시킨 것으로, 총 743개의 역사성지와 지역이 추가되었고 한국 고유의 역사장수도 등장한다. 유저들은 위촉오 삼국의 장수들이 한반도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게 되어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반도 맵 오픈과 더불어 진행되는 1억 경품 이벤트도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처음 게임을 시작한 유저가 캐릭터를 생성 후, 레벨을 3까지 올리면 선착순 12,500명에게 8천원 상당의 영화예매권을 지급한다. 또 신규 가입유저 중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와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 후, 신규 생성한 캐릭터가 각 작위에 달성할 때 마다 아이템 상자를 지급하며, 운영자와 함께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옴니텔 관계자는 "기존에도 독자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이슈가 된 적이 있는 만큼, 천하쟁패 역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