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까지 이어지고 있는 무더위에 여름 패션 아이템들의 생명력도 더 길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휴가철 패션의 백미인 리조트룩부터 시원한 핫팬츠, 큐트한 매력의 점프수트까지 올 여름을 휩쓴 패션 아이템들은 휴가지에서 그 빛을 발하고 있다.

올 여름 핫 아이템인 롱원피스와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구애정이 선보인 맥시스타일의 롱스커트는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볼드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의 악세서리나 챙이 넓은 모자를 매치하면 자연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그렇다면 슈즈는 어떤 걸 골라야 할까? 올 여름 여심을 사로잡은 단 하나의 슈즈, 바로 웨지힐이다. 웨지힐을 가지고 휴양지로 떠날 계획이라면 선택의 폭은 더욱 다양하다. 웨지힐은 롱원피스 뿐만 아니라 미니스커트, 핫팬츠, 점프수트 등 어떤 하의와도 잘 어울린다. 청바지에 매치하면 캐주얼한 느낌이,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매치하면 로맨틱한 느낌이 난다.

웨지힐은 높은 굽에 표현되는 화려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고 일반 킬힐에 비해 착화감이 좋아 장거리 여행에도 무리가 없다. 또한 높은 굽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보는 동시에 장마철에도 발이 젖지 않는 장점을 갖고 있어 여성이라면 휴가철에 반드시 챙기는 센스가 필요하다.

여름이 가기 전 웨지힐을 장만하고 싶다면 웨지힐 할인정보에 주목해 보자. 회원 수 11만 명을 돌파한 여성의류쇼핑몰 '스타일티바'(www.styletiba.com)는 총 10여종, 다양한 컬러의 웨지힐 샌들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스타일리쉬한 걸들의 패션성지로 불리는 스타일티바는 올 여름 휴가지를 뜨겁게 달굴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웨지힐도 장만하고 나만의 개성을 살리는 코디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