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덕분에 오사카 여행 저렴하게 다녀오세요~!”

사상 최대의 2011 세계육상선수권대회가 일주일간 대구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대회의 규모가 큰 만큼 일본응원단 및 관광객들이 대거 넘어 올 것으로 예상된다.

또, 대구시 EXCO에서는 2NE1, 2PM 등 K-POP 한류스타들을 등장하는 플레이스마트 뮤직페스티벌(8/29~9/3)이 진행된다. 특히, 2PM의 두 번째 일본 싱글이 공개되면서 일본현지 팬들은 물론 현지업계에서도 관심을 모으고 있어, 이번 뮤직페스티벌에 일본인들의 방한 수요가 늘어날 전망이다.

한편, 여행업계에서도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일본인들을 대거 태우고 들어온 비행기가 빈 비행기로 돌아갈 수 없어 한국인들에게 저가요금으로 제공되기 때문이다.

(주)여행박사는 오사카행 대한항공 단독 전세기로 1박 2일 항공권을 9만 9천원에 판매한다. 비즈니스 호텔 1박을 포함하면 14만 9천원이다.

가이드가 동반하는 패키지 여행도 가능하다. 오사카, 나라, 교토, 고베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오사카 시내 호텔에 숙박한다. 39만 9천원. 테마파크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선택 관광할 수도 있다.

일정은 이렇다. 8월 28일 아침 6시 대구를 떠나 오사카에 7시 35분에 도착. 다음날 오사카에서 저녁 9시에 떠나 대구에는 저녁 10시40분에 도착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