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노화되면 건조하고 거칠어지며 잔주름이 늘어나고 시간이 흘러가면서 피부의 탄력도 없어진다. 이러한 자연적인 노화는 유전적인 요소에 의해 결정이 되며 개인차가 있지만 대개 20대 초반부터 "노화"라는 것은 시작 한다. 그러나 피부 관리를 하는 조건에서 잘못된 화장품 선택은 우리들의 피부노화를 가속화시키며, 각종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일단 3.40대 이후에 티핑포인트를 겪으며 피부노화가 활발히 진행되면 기름샘의 기름(피지) 분비량이 감소되어 피부가 건조해지며, 피부표면에 비늘 증상이 일어나기도 하고 세포재생이 늦어지고 노화 각질이 많이 쌓여서 피부가 거칠어지기도 한다.

"고급천연화장품 명옥헌 코슈메틱(www.cosumetics.com)의 제품들을 선호하는 연령층은 주로 3.40대층으로 티핑포인트를 경험했거나 피부노화를 걱정, 맑고 투명한 피부를 원하는 연령층이 대부분이며, 20대의 여드름피부 관리와 민감성피부에 적합한 제품들도 구성되어있어 명옥헌 코슈메틱의 제품효능은 이미 연령층을 넘어서 인기상승중이다.

민감성피부크림은 모공, 각질, 안면홍조, 피부가려움 등 각종피부트러블로 일반화장품을 사용하기에 두려워하는 여성들과 맑고 고운 피부를 원하는 이에게 인기이며, 노화방지와 칙칙한 피부에서 벗어나려는 여성들은 EGF 피부재생크림과 이지에프 아이크림을 선호 한다"라고 명옥헌 관계자는 말한다.

"기초 화장품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명옥헌 화장품 제품은 탁월한 피부보습력과 피부 보드라움을 장점으로, 좁쌀여드름, 볼 여드름이나 턱 주위 여드름, 생리 전 입 주위 뾰루지와 같은 성인여드름에 좋은 여드름스킨과 여드름로션이 인기이며, 저희 제품은 사계절 내내 여성들의 피부에 매우 흡족한 피부 만족도를 자랑하지만 특히 앞으로 다가 올 건조한 가을피부와 겨울피부에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여성들 피부에 피부개선효과가 없고 득이 안 되는 제품은 절대 만들지 않겠다는 것이 명옥헌 코슈메틱의 창업의지입니다" 라고 말한다. 총 7종의 기초화장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습력 좋은 민감 스킨. 로션, 민감성피부크림,, 서시옥용산 비누, 여드름비누와 가려운 피부, 홍조 피부에 적합한 카모마일 비누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