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일부터 31일까지 중동지역 및 터키로 여행하는 가족 고객들 대상

5성(5-Star) 항공사 카타르항공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8월 한달 간 중동지역 및 터키를 여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성인 1명당 최대 2명까지 동반아동 무료탑승이 가능한 ‘아동항공권무료(Kids Go Les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현재 항공권은 카타르항공 홈페이지(http://www.qatarairways.com/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단, 일인당 아동항공권 세금 유류할증료 별도)

이번 프로모션은 8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도하, 두바이, 아부다비, 무스카트 등 중동 지역 및 터키를 여행하는 승객들 중 7월1일부터 8월27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항공권 사용은 8월 한달 간 가능하다.

이와 관련, 카타르항공 마케팅팀 박은실 차장은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의 해외 여행객이 늘고 있지만, 이러한 고객들의 특성과 요구에 맞는 다채로운 상품은 많지 않았다” 라며 “금번 프로모션을 통해 장거리 노선을 이용하는 많은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동 지역을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여행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카타르항공은 지난 7월6일 ‘2011 올해의 항공사(The Airline of the Year)’ 1위 수상 축하를 기념하며, 7월31일까지 유럽 및 중동, 아프리카 지역의 가을 출발 항공권을 미리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유럽 주요 도시들 85만원, 중동 도시 75만원 등에 이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다(단, 일인당 세금 유류할증료 별도). 자세한 내용은 카타르항공 홈페이지(http://www.qatarairways.com/kr)나 예약과(02-3708-8571~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카타르항공은 현재 98대의 현대적인 항공기로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과 북 남미 전역에 걸쳐 100개 이상의 주요 비즈니스와 레저 도시를 운항하고 있으며, 2013년까지 120대의 항공기로 120개의 주요 도시를 운항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