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대표 박순호, www.sejung.co.kr)의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 올리비아로렌(www.olivialauren.co.kr)은 27일 세정그룹 대치동 서울사옥에서 박민주 올리비아로렌 광고홍보실 이사, 이기철 대한암협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정 올리비아로렌 퍼플리본캠페인 수익금 전달” 기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성들에게 자궁경부암에 대한 경각심과 예방 정보를 제공해 본인의 건강 상태를 돌아보게 하고 엄마이기 전, 아내이기 전, 며느리이기 전의 “나를 잊지마세요” 메시지와 함께 여성의 자기 애(愛)를 발견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5월 한 달 동안 전국 300여 개 올리비아로렌 매장에서 2011 봄/여름(Spring/Summer) 제품을 구매하면 전체 구매금액의 1%가 수익금으로 적립돼 모인 1천5백만원의 기금이 대한암협회에 기부됐다.

특히, 올리비아로렌 전속모델인 수애를 비롯한 한혜진, 박주미, 김지호, 이유리, 윤소이, 공현주, 소이현, 이윤미 등 9명의 유명 여자 연예인들이 올리비아로렌 퍼플리본캠페인 촬영에 동참해 화제를 모았다.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연예인 모두가 자궁경부암에 대한 각별한 관심으로 주변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