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남성들도 패션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화려한 여성들의 패션만큼 스타일 좋은 남성들이 눈에 띄고 있다. 그 사람의 패션 센스는 신발에서 나온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코디의 컨셉에 잘 어울리는 신발은 전체적인 스타일을 가늠하는 척도가 되기도 한다.

최근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린넨 소재의 아이템들을 자주 볼 수 있는데, 그 중 린넨 팬츠는 시원한 소재와 특유의 내츄럴함으로 여름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렇다면 린넨 팬츠는 어떤 슈즈와 코디하는 것이 좋을까?

린넨 소재 특유의 자연스러움을 살리기 위해선 상의도 댄디하거나 옴므 느낌보다는 캐주얼하거나 내츄럴한 스타일로 코디해 주는 것이 좋다. 상의로는 롤업이 되는 린넨셔츠, 롤업셔츠와 궁합이 좋으며 그 외에도 프린팅 티셔츠, 브이넥, 유넥 티셔츠, 박시한 느낌의 나시티나 포켓티셔츠 등과 매치하면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욱 강조해 줄 수 있다.

마바지에는 스니커즈나 구두 보다는 에스빠드류와 같은 내츄럴한 스타일의 슈즈가 잘 어울리며, 보트슈즈나 보트로퍼, 캐주얼한 구두, 바부슈, 클래식 로퍼 등의 다소 유로스타일적인 신발들이 잘 어울린다.

린넨 팬츠가 주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잘 살리려고 한다면 코디 아이템 역시 내츄럴한 스타일로 매치함으로써 전체적으로 이지룩의 스타일링을 컨셉으로 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